대출과 비교를 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는 복잡한 서류나 과정이 필요없으며 , 간단한 인증번호 하나로 결제가 가능하기에 빠르게 입금까지 진행이 되다보니 많이 이용을 하시는 거 같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통신사나 결제대행사 정책에 막혀서 상품권 소액결제 현금화가 힘든 분들이 주로 이용하는 방법이며, 미납이 있어도 발신만 가능하면 거의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미납폰 소액결제 정책 뚫는 방법)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여러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소액결제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은 아니고, 서로 나눠서 쓸 수 있을 뿐임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또 제도상의 허점을 보완하고, 소비자 피해유형에 대한 사업자 의무를 전자상거래 보호지침에 담아 소비자 피해를 예방하도록 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오류확인은 갤럭시아 고객센터에 거래일자 , 거래번호 , 에러코드 를 발송하시면 간편하게 결제가 되지 않는 이유를 안내 받을 소액결제 수 있으며 사이트 내 고객센터 문의도 가능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또는 티머니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한 후 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더불어 휴대폰 소액 결제는 신용카드나 일반 대출 상품과 다르게 하루만 연체되어도 한 달 치 이자분을 납부해야 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위와 같이 다날의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정책을 해결하지 못하셨다면, 듀이티켓을 이용하여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 앱에 '휴대폰 결제'를 등록하면 온/오프라인에서 휴대폰 소액 결제를 할 소액결제 현금화 수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아 . 갤럭시아 머니트리 라는 결제대행사를 알아봐드리겠습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소액결제 현금 분들이 많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